캠페인리스트

본문 바로가기

캠페인리스트

  • 네이버블로그 네이버블로그
    방문형
    재방문
    #주말
    얼얼한 마라탕의 원조, 부산 마라탕 맛집 라화쿵부 25,000원 상당 2~4인 자유이용권 + 차파이 1병
    D-11
    신청 1 / 모집 5
  • 네이버블로그 네이버블로그
    방문형
    재방문
    망리단길 맛과 분위기 다잡은 신상 와인바! 최대 35,000원 상당 자유이용권
    D-11
    신청 12 / 모집 5
  • 네이버블로그 네이버블로그
    방문형
    재방문
    연신내 명물 '갈비카츠'를 맛볼 수 있는 곳! 최대 56,000원 상당 2인 세트 메뉴
    D-11
    신청 27 / 모집 5
  • 캠페인 지원 자격

    어두운 곳에서도 흔들림 없이 밝은 사진을 찍을수 있는 분
    네이버블로그 네이버블로그
    프리미엄 프리미엄
    MD추천 MD추천
    방문형
    재방문
    이태원 분위기 깡패 고급와인바! 약 8만원 상당 업체추천메뉴
    D-8
    신청 62 / 모집 5
  • 네이버블로그 네이버블로그
    방문형
    재방문
    #주말
    더 유명해지기 전에 가봐야 하는 베이커리 카페! 최대 15,000원상당 자유이용권 (베이커리 + 커피 이용가능)
    D-8
    신청 28 / 모집 5
  •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방문형
    재방문
    #주말
    맛과 분위기를 다 잡은 천호동 베이커리 카페~! 최대 15,000원상당 자유이용권 (베이커리 + 커피 이용가능)
    D-8
    신청 11 / 모집 3
  • 네이버블로그 네이버블로그
    방문형
    재방문
    새롭게 리뉴얼한 오마카세의 명가 '스시도온' 을 소개해주세요:) 최대 240,000원 상당 2인 코스정식 (택1)
    D-7
    신청 168 / 모집 6
  •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방문형
    재방문
    미슐랭 2스타 경력, 시칠리아 출신 셰프님의 '에트나퓨'를 소개해주세요:) 60,000원 상당 2인 선택메뉴
    D-7
    신청 98 / 모집 10
  • 네이버블로그 네이버블로그
    방문형
    재방문
    현주엽과 김태균도 왔다가 감탄한 하남돼지집 가로수길점! 4만원 상당 음식제공(상세제공내역참조)
    D-6
    신청 27 / 모집 6
  • 네이버블로그 네이버블로그
    방문형
    재방문
    #주말
    30년 전통의 복 샤브샤브 전문점 서초 삼호복집 입니다 74,000원 상당 2인 자유이용권
    D-5
    신청 26 / 모집 3
  • 네이버블로그 네이버블로그
    방문형
    재방문
    #주말
    안산에서 제일 맛있는 마라탕집 ! 25,000원 자유이용권
    D-5
    신청 4 / 모집 10
  • 네이버블로그 네이버블로그
    방문형
    재방문
    #주말
    조용한 감성 와인바 메뉴1 + 와인1 (사장님 추천 와인)
    D-5
    신청 11 / 모집 17
  •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방문형
    재방문
    나만 알고 싶은, 홍대 연남동 카페 맛집 '미라지커피' 맛과 분위기를 다 잡았다:) 2인 추천메뉴 (디저트 + 음료)
    D-4
    신청 13 / 모집 6
  •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방문형
    재방문
    TV 맛집방송만 무려 6번..!? 철판요리의 진수 '야바이' 46,000원 상당 2인 추천메뉴
    D-4
    신청 20 / 모집 10
  • 네이버블로그 네이버블로그
    방문형
    재방문
    비주얼 끝판왕:) 퓨전 한식을 맛볼 수 있는 연남동 찐 맛집~!! 35,000원 2인 자유이용권
    D-4
    신청 58 / 모집 10
  • 네이버블로그 네이버블로그
    방문형
    재방문
    #1,000P #주말
    서울맛집에도 소개된 왕십리 생연어 ! 오징어부추전 + 수제모듬튀김 +유자샐러드 + 미소된장 + 연어250g제공
    D-4
    신청 13 / 모집 7
  • 네이버블로그 네이버블로그
    방문형
    재방문
    #주말
    연신내 가성비 최강! 수제 햄버거 맛집! 플레이벅 30,000원 2인이용권
    D-4
    신청 17 / 모집 11
  • 네이버블로그 네이버블로그
    방문형
    재방문
    방이동 분위 갑! 50,000원 자유이용권 (주류주문필수)
    D-4
    신청 14 / 모집 15
  • 네이버블로그 네이버블로그
    방문형
    재방문
    셰프 '에드가 퀘사다 피자로' 소브레메사의 캐쥬얼 스페니시 레스토랑 60,000원 상당 자유이용권
    D-4
    신청 20 / 모집 10
  • 네이버블로그 네이버블로그
    방문형
    재방문
    마라요리 정말 제대로 하는 집 최대 25,000원 상당 2인 이용권
    D-4
    신청 1 / 모집 5
  • 네이버블로그 네이버블로그
    방문형
    재방문
    도심 속 한옥에서 맛보는 깊은 설렁탕 맛집 ! 최대 34,000원 상당 2인 추천메뉴
    D-4
    신청 25 / 모집 5
  • 네이버블로그 네이버블로그
    방문형
    재방문
    합정 상수에서 제일 핫한 삼겹살 맛집 30,000원 상당 2인 자유이용권
    D-4
    신청 3 / 모집 5
  • 네이버블로그 네이버블로그
    방문형
    재방문
    #주말
    뚝섬한강공원 특별한 피크닉을 위한 등갈비 맛집! 최대 54,000원 상당 2~4인 추천메뉴 (택1)
    D-4
    신청 14 / 모집 5
  •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방문형
    재방문
    통갈매기살 맛집! 고기에 애정이 넘치는 신천돼지 3번째 브랜드 최대 50,000원 상당 2인 추천메뉴
    D-4
    신청 23 / 모집 8
  •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방문형
    재방문
    생생정보통에 소개된 최상급 와규/야키니쿠 찐맛집! 58,000원 상당 역전식당 체험세트
    D-4
    신청 28 / 모집 6
  • 네이버블로그 네이버블로그
    방문형
    재방문
    입에서 사르르 녹는 최상급 소고기 와규/야키니쿠 찐맛집! 58,000원 상당 역전식당 체험세트
    D-4
    신청 67 / 모집 7
  • 네이버블로그 네이버블로그
    방문형
    재방문
    God of 막창. 친절함에 1차감동 막창맛에 2차감동!! 최대 40,000원 상당 2인 추천메뉴
    D-4
    신청 19 / 모집 5
  • 네이버블로그 네이버블로그
    방문형
    재방문
    #주말
    분당 최고의 중식당으로 알려진 민강원이 청주에 오픈했습니다. 40,000원 자유이용권
    D-4
    신청 7 / 모집 3
  • 네이버블로그 네이버블로그
    방문형
    재방문
    #주말
    식객 허영만 백반기행이 선택한 맛집 50,000원 상당 2인 추천메뉴
    D-4
    신청 12 / 모집 3
  • 네이버블로그 네이버블로그
    방문형
    재방문
    #주말
    가성비 좋은 갈비 맛집 50,000원 자유이용권
    D-4
    신청 11 / 모집 3
  • 네이버블로그 네이버블로그
    방문형
    재방문
    #주말
    분당 정자동에 새로 오픈한 프리미엄 샐러드 전문점 36000원 상당 2인 추천메뉴
    D-4
    신청 17 / 모집 3
  • 네이버블로그 네이버블로그
    방문형
    재방문
    #주말
    대구 시지에 새로 오픈한 프리미엄 샐러드 전문점 3만원 상당 샐러드 2개 + 음료 2개
    D-4
    신청 12 / 모집 3
  • 네이버블로그 네이버블로그
    방문형
    재방문
    #주말
    명동 터줏대감 고기맛집 50,000원 자유이용권
    D-4
    신청 22 / 모집 3
  • 네이버블로그 네이버블로그
    방문형
    재방문
    부산 기장 철마 1등 한우전문점으로 한우 드시러 오세요~ 제공내역 60,000원 상당 한우식사권
    D-4
    신청 5 / 모집 1
  • 네이버블로그 네이버블로그
    방문형
    재방문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강원도 청정1등급 삼겹살! 최대 50,000원 상당 2인 추천메뉴
    D-4
    신청 18 / 모집 5
  • 네이버블로그 네이버블로그
    방문형
    재방문
    #주말
    강남 태국음식 전문점!! 태국 3대명물 갈비국수 전문점 나이쏘이!! 40,000원 자유이용권
    D-4
    신청 17 / 모집 5
  • 네이버블로그 네이버블로그
    방문형
    재방문
    진짜 차돌박이를 맛보고 싶으면 신청하세요 ! 50,000원 상당 자유이용권
    D-4
    신청 17 / 모집 5
  • 네이버블로그 네이버블로그
    방문형
    재방문
    #1,000P
    사당역5번출구에서 가까운 핫플레이스 술집 50,000원 상당 사장님 지정메뉴
    D-4
    신청 4 / 모집 5
  • 네이버블로그 네이버블로그
    방문형
    재방문
    #주말
    살아있는 대나무 숲에서의 힐링, 힐링뱀부 브런치 카페! 최대 60,000원 상당 제공내역
    D-4
    신청 57 / 모집 10
  •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방문형
    재방문
    맛있는 안주와 다양한 술 과 즐거움이 넘치는 룸술집 술선생잭 40,000원 자유이용권
    D-4
    신청 2 / 모집 2
  •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방문형
    재방문
    #주말
    강남 태국음식 전문점!! 태국 3대명물 갈비국수 전문점 나이쏘이!! 40,000원 자유이용권
    D-4
    신청 11 / 모집 8
  •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방문형
    재방문
    홍대/연남동 레스토랑!! 스튜디오 가든!! 최대 50,000원 상당의 제공내역
    D-4
    신청 7 / 모집 4
  •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방문형
    재방문
    매일 매일 직접 만드는 수제돈까스 찐 맛집 2~4인 인당 식사 + 맥주 제공
    D-4
    신청 1 / 모집 1
  • 네이버블로그 네이버블로그
    방문형
    재방문
    #주말
    독일 전통 디저트 바움쿠헨을 아직도 몰라? 디저트 맛집 카페바움~!!! 바움쿠헨 4개입 패키지 + 바움시그니처 라떼 2잔
    D-4
    신청 11 / 모집 2
  •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방문형
    재방문
    두툼한 후삼겹을 숯불로 구워먹는 고기찐맛집! 50,000원 상당 2인 추천메뉴
    D-4
    신청 10 / 모집 5
  • 네이버블로그 네이버블로그
    MD추천 MD추천
    방문형
    재방문
    #1,000P
    응암 뒷고기 맛집 참 돼야지입니다 ! 30,000원 상당 업체 추천메뉴
    D-3
    신청 17 / 모집 5
  •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방문형
    재방문
    연남동의 숨은 양식 맛집 그리스마스를 소개합니다. 업체추천 2인 세트 메뉴
    D-3
    신청 51 / 모집 5
  • 캠페인 지원 자격

    20~30대 크리에이터만 가능
    네이버블로그 네이버블로그
    방문형
    재방문
    홍대에서 제일 핫한 루프탑 칵테일바! 50,000원 상당 2~3인 자유이용권
    D-3
    신청 15 / 모집 5
  • 네이버블로그 네이버블로그
    방문형
    재방문
    샤로수길 맛집이 이수에도! 가성비 최강자! 볏짚삼겹살 2인분
    D-3
    신청 29 / 모집 3
  • 네이버블로그 네이버블로그
    방문형
    재방문
    가을엔 가을전어~!! 답십리 활어회 Best 맛집!! 최대 40,000원 상당 2인메뉴
    D-3
    신청 16 / 모집 6
  • 네이버블로그 네이버블로그
    방문형
    재방문
    나만 알고 싶은, 홍대 연남동 카페 맛집 '미라지커피' 맛과 분위기를 다 잡았다:) 2인 추천메뉴 (디저트 + 음료)
    D-3
    신청 28 / 모집 7
  • 네이버블로그 네이버블로그
    방문형
    재방문
    하남/미사 NO.1 스끼다시 혜자 인기 횟집/맛집 '대박소망수산' 4~50,000원 상당 모듬회/광어/참돔(택1)
    D-3
    신청 45 / 모집 9
  • 네이버카페 네이버카페
    방문형
    재방문
    #주말
    마라요리 정말 제대로 하는 집 최대 25,000원 상당 2인 이용권
    D-3
    신청 0 / 모집 4
  • 네이버카페 네이버카페
    방문형
    재방문
    #예약없음
    의정부에도 떳다! 마라탕 정말 제대로 하는 집 최대 25,000원 상당 2인 이용권
    D-3
    신청 1 / 모집 2
  • 네이버블로그 네이버블로그
    방문형
    재방문
    숙대앞 정성을 다하는 파스타와 화덕피자 레알 맛집!! 50,000원 상당 2~3인 추천메뉴
    D-3
    신청 26 / 모집 10
  •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방문형
    재방문
    숙대앞 핫플 정성을 다하는 레일 파스타 피자 맛집 50,000원 상당 2~3인 추천메뉴
    D-3
    신청 13 / 모집 3
  • 네이버블로그 네이버블로그
    방문형
    재방문
    #주말
    100% 국내산 생족 족발인생 20년 장인의 족발! 족발大 or 반반족발中 (택1)
    D-3
    신청 15 / 모집 5
  •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방문형
    재방문
    #주말
    루프탑 위에서 서양이 지는 모습을 보면서 칵테일 한좐~? 와인한좐~? 치얼스 40,000원 상당 2인 이용권
    D-3
    신청 22 / 모집 5
  • 네이버블로그 네이버블로그
    방문형
    재방문
    구워주는 서비스! 청결한 매장! 맛난고기! 삼박자를 갖춘 종로 삼겹살 맛집! 50,000원 자유이용권
    D-3
    신청 212 / 모집 10
  • 네이버블로그 네이버블로그
    방문형
    재방문
    #주말
    해장국 맛집 :) 2인 추천메뉴
    D-3
    신청 0 / 모집 2
  • 네이버카페 네이버카페
    방문형
    재방문
    #주말
    마라요리 정말 제대로 하는 집 최대 25,000원 상당 2인 이용권
    D-3
    신청 0 / 모집 4
  • 네이버블로그 네이버블로그
    방문형
    재방문
    #주말
    을지로 장수맛집! 2인 추천메뉴
    D-3
    신청 9 / 모집 5
  • 네이버블로그 네이버블로그
    방문형
    재방문
    #주말
    신선한 제철 과일을 사용하는 특별한 케이크 디저트 전문점 25,000원 상당 디저트+음료 (택1)
    D-3
    신청 6 / 모집 11
  •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방문형
    재방문
    #주말 #예약없음
    세종에도 떳다! 마라탕, 마라샹궈 전문 정말 제대로 하는 집 최대 25,000원 상당 2인 이용권
    D-3
    신청 8 / 모집 4
  •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방문형
    재방문
    #주말
    라디오 DJ 분에게 사연을 듣던 그 시절 추억을 회상 하면서 그때 그시절로 돌아갈수있는 장소 '마이웨이' MZ세대는 이색데이트 장소 최대 54,000원 2인 이용권
    D-3
    신청 6 / 모집 5
  • 네이버블로그 네이버블로그
    방문형
    재방문
    #주말
    아름다운 고흥반도 바닷가 앞 카페에서 농촌체험도 하고 커피도 마시고! 농촌 체험비 + 음료 + 디저트
    D-3
    신청 2 / 모집 2
  • 네이버블로그 네이버블로그
    방문형
    재방문
    이태원 대표 주점에서 다양한 안주를~! 최대 57000원 상당 업체 추천 세트 메뉴 (택1)
    D-3
    신청 98 / 모집 10
  • 네이버블로그 네이버블로그
    방문형
    재방문
    연남동의 숨은 양식 맛집 그리스마스를 소개합니다. 업체추천 2인 세트 메뉴
    D-3
    신청 84 / 모집 3
  • 네이버블로그 네이버블로그
    방문형
    재방문
    자은도 맛집 2인 식사권
    D-3
    신청 0 / 모집 4
  • 네이버카페 네이버카페
    방문형
    재방문
    #주말
    마라요리 정말 제대로 하는 집 최대 25,000원 상당 2인 이용권
    D-3
    신청 0 / 모집 8
  • 네이버카페 네이버카페
    방문형
    재방문
    #주말 #예약없음
    동공확대되는 맛! 마라탕, 마라샹궈 전문. 마라요리 정말 제대로 하는 집 최대 25,000원 상당 2인 이용권
    D-3
    신청 0 / 모집 4
  • 네이버블로그 네이버블로그
    방문형
    재방문
    #주말
    넌 마라탕 먹을때가 제일 예뻐 최대 25,000원 상당 2인 이용권
    D-3
    신청 9 / 모집 5
  • 네이버블로그 네이버블로그
    방문형
    재방문
    마라요리 정말 제대로 하는 집 최대 25,000원 상당 2인 이용권
    D-3
    신청 1 / 모집 7
  •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방문형
    재방문
    #주말
    미사 샌드위치&샐러드 맛집!! 모든 재료는 수제를 원칙으로 맛과 건강까지!! 초록별!! 2인 업체추천메뉴
    D-3
    신청 9 / 모집 10
  •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방문형
    재방문
    #주말
    미사 샌드위치&샐러드 맛집!! 모든 재료는 수제를 원칙으로 맛과 건강까지!! 초록별!! 2인 업체 추천메뉴
    D-3
    신청 2 / 모집 3
  • 네이버블로그 네이버블로그
    방문형
    재방문
    율동공원에서 맛보는 수제갈비! 분당 화동생갈비 60,000원 자유이용권
    D-3
    신청 46 / 모집 4
  • 네이버블로그 네이버블로그
    방문형
    재방문
    #주말
    호주 냉장 직송 일년미만 최상급 양갈비를 고급지지만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시오램 57,000원 상당 2인 추천메뉴
    D-3
    신청 67 / 모집 10
  • 네이버블로그 네이버블로그
    방문형
    재방문
    #주말
    쪽갈비 맛집으로 소문난 만나고쪽갈비 의왕역직영점 50,000원 자유이용권
    D-3
    신청 6 / 모집 10
  •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MD추천 MD추천
    방문형
    재방문
    #주말
    맛있는 녀석들, 생생정보통 출연 맛집! 떡갈비+삼겹살의 명가! 최대 50,000원 상당 2인 추천메뉴
    D-3
    신청 8 / 모집 10
  • 캠페인 지원 자격

    팀당 35세 이하 여성 2명 체험가능
    네이버블로그 네이버블로그
    방문형
    재방문
    #1,000P
    파주의 새로운 핫플 탄생! 신나게 놀고 싶은 사람은 모두 컴온컴온~!! 파티 투나잇! 예거 마이스터 1보틀 + 안주랜덤1 (약10만원상당) / 테이블 제공2시간 + 서울오빠 1,000P
    D-3
    신청 1 / 모집 2
  •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방문형
    재방문
    #주말
    영등포 핫플레이스!! 힙한 감성의 볏짚 불백&제육볶음 맛집! 우대갈비도 있는 가람상회! 최대 54,000원 상당의 제공내역
    D-3
    신청 11 / 모집 8
  • 네이버블로그 네이버블로그
    MD추천 MD추천
    방문형
    재방문
    이색 곱창, 막창 먹고 싶을 땐 배떼기곱창! [눈꽃막창 or 배떼기삼창 중 택 1] + 빙수 막국수
    D-2
    신청 38 / 모집 6
  • 네이버블로그 네이버블로그
    방문형
    재방문
    #주말
    육식이 '주'인 사람 모여라 최대 50,000원 상당 이용권 (고기2인분 + 하이볼 2잔 + 불냉면)
    D-2
    신청 94 / 모집 10
  • 네이버블로그 네이버블로그
    방문형
    재방문
    #주말
    좋은 공간 좋은 와인 감동 서비스 르뱅 메뉴1 + 와인1(사장님 추천와인)
    D-2
    신청 26 / 모집 11
  • 네이버블로그 네이버블로그
    방문형
    재방문
    기억에 남을 데이트장소로 꼽힐 연남동 와이탑 최대 51,000원 상당 2인 추천메뉴
    D-2
    신청 67 / 모집 5
  •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방문형
    재방문
    연남동에 연인과 함께 하고 싶은 숨겨진 루프탑 맛집. 최대 51,000원 상당 2인 추천메뉴
    D-2
    신청 31 / 모집 5
  •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방문형
    재방문
    육식이 '주'인 사람 지원 하시죠~! 최대 50,000원 상당 이용권 (고기2인분 + 하이볼 2잔 + 불냉면)
    D-2
    신청 37 / 모집 3
  • 네이버블로그 네이버블로그
    방문형
    재방문
    통갈매기살 맛집! 고기에 애정이 넘치는 신천돼지 3번째 브랜드 최대 50,000원 상당 2인추천메뉴
    D-2
    신청 30 / 모집 5
  • 네이버블로그 네이버블로그
    방문형
    재방문
    #주말
    이어돈가는 직접 고기를 선별, 숙성하여 제공합니다. 오겹살 400g + 멜조림 + 공깃밥 1개
    D-2
    신청 3 / 모집 4
  • 네이버블로그 네이버블로그
    방문형
    재방문
    #주말
    홍대/연남 NO.1 신상핫한 디저트카페! 입안에 달달함이 퍼지는 푸딩파이! 최대 20,000원 상당 디저트 이용권
    D-2
    신청 24 / 모집 1
  • 네이버블로그 네이버블로그
    방문형
    재방문
    #주말
    무인샵 멀티카페 셀프트리! 셀프트리 이용권
    D-2
    신청 0 / 모집 1
  • 네이버블로그 네이버블로그
    방문형
    재방문
    엄선된 상위급 원두로 커피맛을 극대화했다! 15,000원 상당 2~3인 커피
    D-2
    신청 1 / 모집 3
  • 네이버블로그 네이버블로그
    방문형
    재방문
    #주말
    맛있는 부산오뎅에 술한잔 하기 딱 좋은 정겨운 철길 부산집 진천점입니다. 업체 추천 2인 세트메뉴 + 대통주2병
    D-2
    신청 2 / 모집 2
  • 네이버블로그 네이버블로그
    방문형
    재방문
    #주말
    여수밤바다~♪를 바라보기에 딱! 여수 대표 오션뷰카페 30,000원 자유이용권 + 폴프랭크 티셔츠 1개
    D-2
    신청 7 / 모집 10
  • 네이버블로그 네이버블로그
    방문형
    재방문
    방이동 감성이 넘치는 주점!! 40,000원 자유이용권 (주류 주문필수)
    D-2
    신청 7 / 모집 10
  • 네이버블로그 네이버블로그
    방문형
    재방문
    #주말
    동탄호수공원 근처 따뜻한 분위기의 인스타 감성 카페 20,000원 자유이용권
    D-2
    신청 6 / 모집 5
  •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방문형
    재방문
    뉴욕CIA졸업, 미슐랭 출신 오너셰프의 최고급 요리와 와인을 프라이빗하게~ 70,000원 상당 1인 코스요리
    D-2
    신청 25 / 모집 5
  • 네이버블로그 네이버블로그
    방문형
    재방문
    뉴욕CIA출신 오너셰프의 최고급 요리와 와인~ 프라이빗하고 독특한 공간에서 즐겨보세요. 70,000원 상당 1인 코스요리
    D-2
    신청 31 / 모집 5
  • 네이버블로그 네이버블로그
    MD추천 MD추천
    방문형
    재방문
    #1,000P
    맛있는 녀석들, 생생정보통 출연 맛집! 떡갈비+삼겹살의 명가! 최대 50,000원 상당 2인 추천메뉴
    D-2
    신청 13 / 모집 5
  •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방문형
    재방문
    제주산 생갈비와 전복버터밥! 제주산생갈비 2인분 + 전복버터밥
    D-2
    신청 5 / 모집 4
  • 네이버블로그 네이버블로그
    방문형
    재방문
    #주말
    대전 NO.1 직화 짬뽕 전문점 :D 최대 60,000원 상당 4인 식사권
    D-2
    신청 4 / 모집 1
  • 네이버블로그 네이버블로그
    방문형
    재방문
    모로코 감성의 아프리카 카페! 15,000원 상당 2인 추천메뉴
    D-2
    신청 2 / 모집 4
  • 네이버블로그 네이버블로그
    방문형
    재방문
    #주말
    내 인생 최고의 음식 30,000원 2인 이용권 (상세내역 참조)
    D-2
    신청 0 / 모집 3
  • 네이버블로그 네이버블로그
    방문형
    재방문
    홍대 브런치 명가!! 세계의 브런치가 한자리에~ Brunch-Ga! 최대 45,000원 상당의 제공내역
    D-2
    신청 9 / 모집 3
  • 네이버블로그 네이버블로그
    방문형
    재방문
    #1,000P #주말
    수원역 터줏대감 진정한 중국의 양꼬치 맛 45,000원 상당 2~3인 추천메뉴
    D-1
    신청 5 / 모집 11
  • 네이버블로그 네이버블로그
    방문형
    재방문
    #주말
    전통 훠궈의 맛을 느끼고 싶다면 건대 얼땅쟈로~! 30,000원 상당 2인 자유이용권
    D-1
    신청 27 / 모집 10
  • 네이버블로그 네이버블로그
    방문형
    재방문
    새롭게 위치이전 오픈한 프리미엄 일식 및 코스요리 전문점 아키노주방 스시정식 or 사시미정식 중 택1 + 메인덮밥 메뉴중 택1
    D-1
    신청 35 / 모집 3
  • 네이버블로그 네이버블로그
    방문형
    재방문
    #주말
    부산 광안리 프랑스 디저트 전문점으로 수제 케이크 드시러 오세요 ~ 20,000원 상당 수제 케이크+수제 구움과자
    D-1
    신청 5 / 모집 5
  • 네이버블로그 네이버블로그
    방문형
    재방문
    양주에서 유일한 그릴드 스테이크 맛집 50,000원 상당 2~3인 자유이용권
    D-1
    신청 21 / 모집 6
  • 네이버블로그 네이버블로그
    방문형
    재방문
    한우전문점, 황칠갈비탕, 곰탕으로 유명한 안국동맛집 30,000원 자유이용권
    D-1
    신청 17 / 모집 5
  • 네이버블로그 네이버블로그
    방문형
    재방문
    #주말
    조용하고 아늑한 디저트 카페 2~3인 추천메뉴
    D-1
    신청 3 / 모집 3
  • 네이버블로그 네이버블로그
    방문형
    재방문
    아빠손 인절미라고 들어는 보았나?? !! 최대 22,000원 상당 떡 이용권
    D-1
    신청 30 / 모집 5
  • 네이버블로그 네이버블로그
    방문형
    재방문
    #주말
    마라요리 정말 제대로 하는 집 최대 25,000원 상당 2인 이용권
    D-1
    신청 9 / 모집 8
  •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방문형
    재방문
    율동공원 근방 중식당 숨은맛집. 분위기에 놀라! 맛에 또 놀라! 최대 50,000원 상당 2인 자유이용권
    D-1
    신청 8 / 모집 5
  • 네이버블로그 네이버블로그
    MD추천 MD추천
    방문형
    재방문
    스트레스 풀고싶어? 매운쭈꾸미 먹으러 가즈아! 40,000원 상당 2인 추천메뉴
    D-1
    신청 34 / 모집 7
  • 네이버카페 네이버카페
    방문형
    재방문
    #주말 #예약없음
    마라요리 정말 잘하는 곳 최대 25,000원 상당 2인 이용권
    D-1
    신청 1 / 모집 10
  • 네이버블로그 네이버블로그
    방문형
    재방문
    #주말 #예약없음
    마라요리 정말 잘하는 곳 최대 25,000원 상당 2인 이용권
    D-1
    신청 7 / 모집 5
  • 네이버블로그 네이버블로그
    방문형
    재방문
    양주 장흥유원지 상류에 위치한 맛집 탑골!! 100,000원 상당 4인기준 추천메뉴 (택1)
    D-1
    신청 30 / 모집 11
  • 네이버블로그 네이버블로그
    방문형
    재방문
    압구정에서 가장 핫한 다이닝바 200,000원 상당 2인 추천메뉴
    D-1
    신청 158 / 모집 10
  • 네이버블로그 네이버블로그
    방문형
    재방문
    화덕에 구운 가평 생선구이 맛집! 35,000원 내 2인 추천메뉴
    D-1
    신청 2 / 모집 8
  • 네이버블로그 네이버블로그
    방문형
    재방문
    연남동 루프탑 데이트하기 좋은 카페 겸 와인바 50,000원 상당 2인 추천메뉴(와인포함)
    D-1
    신청 31 / 모집 2
  • 네이버블로그 네이버블로그
    방문형
    재방문
    매일 아침 갓구운 빵과 유기농 커피와 와인이 있는 파가니카 카페 2인 추천메뉴
    D-1
    신청 2 / 모집 1
  • 네이버블로그 네이버블로그
    방문형
    재방문
    맛과 분위기가 일품인 무국적 요리주점 '일도'를 소개해주세요:) 50,000원 2인 자유이용권
    D-1
    신청 84 / 모집 10
  • 네이버블로그 네이버블로그
    방문형
    재방문
    #1,000P
    밀양 갈비 맛집 :) 30,000원 상당 2~3인 자유이용권
    D-1
    신청 0 / 모집 1
  • 네이버블로그 네이버블로그
    방문형
    재방문
    #1,000P #주말
    참게가리장 으로 유명한 하동 현지인 맛집 참게가리장 2~3인분 + 서울오빠 1,000P
    D-1
    신청 0 / 모집 6
  • 네이버블로그 네이버블로그
    방문형
    재방문
    #주말
    신선한 해물이 가득한 칼국수 맛집 40,000원 상당 업체 추천메뉴
    D-1
    신청 45 / 모집 3
  •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방문형
    재방문
    잠실 No.1 초대창에서 화끈하게 매운대창으로 여름을 더 뜨겁게 즐기자 50,000원 상당 2인 추천메뉴
    D-1
    신청 22 / 모집 5
  • 네이버블로그 네이버블로그
    방문형
    재방문
    #주말
    신선한 해물이 가득한 칼국수 맛집 40,000원 상당 추천메뉴
    D-1
    신청 59 / 모집 3
  • 네이버블로그 네이버블로그
    방문형
    재방문
    홍대앞에서 만나는 브라질 요리 스테이크(단품)
    D-1
    신청 3 / 모집 4
  • 네이버블로그 네이버블로그
    방문형
    재방문
    셀프 스테이크 하우스 와인&그릴 디마로네. 수비드 스테이크와 와인의 환상적인 마리아주를 즐겨보세요~ 50,000원 2인 자유이용권
    D-1
    신청 44 / 모집 3
  • 네이버블로그 네이버블로그
    방문형
    재방문
    #주말
    인천 청라 최저가 한우한돈 맛집 50,000원 자유이용권
    D-1
    신청 24 / 모집 3
  • 네이버블로그 네이버블로그
    방문형
    재방문
    계산동 최저가 한우한돈 맛집 50,000원 이상 점장 추천 메뉴
    D-1
    신청 23 / 모집 3
  • 네이버블로그 네이버블로그
    방문형
    재방문
    47년 경력의 특급 호텔 주방장이 선보이는 최고의 스시집 50,000원 상당 주방장 추천메뉴
    D-1
    신청 85 / 모집 4
  • 네이버블로그 네이버블로그
    방문형
    재방문
    #주말
    전국5대빵집/ 수요미식회 빵집. 목포 명물 바게트 20,000원 이용권
    D-1
    신청 13 / 모집 13
  •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방문형
    재방문
    #주말
    이젠 릴스로 즐겨보자! 종로에서 족발과 쟁반국수를 맛있게 하는곳 '종로족빨' 50,000원 2인 메뉴이용권
    D-1
    신청 15 / 모집 2
  • 네이버블로그 네이버블로그
    방문형
    재방문
    #주말
    가성비 좋은 이베리코 흑돼지 전문점 :D 50,000원 상당 식사이용권 [상세 내역 참조]
    D-1
    신청 40 / 모집 10
  • 네이버블로그 네이버블로그
    방문형
    재방문
    대전에도 떳다! 마라탕, 마라샹궈 전문 정말 제대로 하는 집 최대 25,000원 상당 2인 이용권
    D-1
    신청 3 / 모집 4
  • 네이버블로그 네이버블로그
    방문형
    재방문
    맛있는 부산오뎅에 술한잔 하기 딱 좋은 정겨운 철길 부산집 송탄점입니다. 광안리셋트 or 해운대셋트 택1 + 대통주1병
    D-1
    신청 0 / 모집 8
  •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방문형
    재방문
    달콤 낭만 가득한 100% 수제 구움과자 디저트 카페 최대 20,000원 상당 디저트이용권
    D-1
    신청 16 / 모집 2
  • 캠페인 지원 자격

    휴대폰 카메라 참여불가
    네이버블로그 네이버블로그
    방문형
    재방문
    무한리필 양꼬치 & 샤브샤브 맛과 양 두마리 토끼를 잡은 곳! 훠궈, 꼬치, 꼬치+훠궈 中 택1
    D-1
    신청 7 / 모집 4
  •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방문형
    재방문
    꼭 먹어봐야 할 돈카츠 맛집! 30,000원 식사권
    D-1
    신청 1 / 모집 1
  • 네이버블로그 네이버블로그
    MD추천 MD추천
    방문형
    재방문
    #1,000P
    어리 2호점 어리라운지! 최대 50,000원 상당 3인 자유이용권
    D-1
    신청 5 / 모집 2
  •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방문형
    재방문
    생딸기케이크와 당근케이크가 유명한 케이크맛집(: 딸기 생크림케이크 1호
    D-day
    신청 40 / 모집 5
  • 네이버블로그 네이버블로그
    방문형
    재방문
    #주말
    함덕해수욕장 근처에 위치한 제주산 돼지고기 족발집 :D 50,000원 상당 2~4인 자유이용권 [상세 내역 참조]
    D-day
    신청 11 / 모집 10
  •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방문형
    재방문
    #80,000P
    건대 무제한 칵테일 바. 분위기 좋은 곳에서 우리 만의 모임 장소. 마음껏 먹고 즐겨보아요 서울오빠 80,000p + 인당 칵테일2잔 + 안주 택1
    D-day
    신청 33 / 모집 3
  •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방문형
    재방문
    신사동 핫플 중국 가정식 최고의맛과 분위기 (진짜 맛있는곳) 최대 63,000원 상당 2인 식사제공
    D-day
    신청 24 / 모집 5
  • 네이버블로그 네이버블로그
    방문형
    재방문
    청도의 수려한 경관,풍광을 숯불갈비와 다양한 고기를 즐길수 있는곳 입니다 50,000원 상당 2~3인 추천메뉴
    D-day
    신청 5 / 모집 5
  • 네이버블로그 네이버블로그
    방문형
    재방문
    인천가면 꼭가봐야할~ 롯데호텔 출신 셰프의 파스타맛집! 40,000원 이상 2인 오늘의 추천메뉴
    D-day
    신청 29 / 모집 6
  • 네이버블로그 네이버블로그
    방문형
    재방문
    #주말
    마곡 최고의 우대갈비, 양고기를 즐겨보세요~! 70,000원 상당 자유이용권
    D-day
    신청 282 / 모집 4
  • 네이버블로그 네이버블로그
    방문형
    재방문
    #주말
    현지 레스토랑에서 즐기는 베트남&태국 음식을 합리적인 가격에 건강하고 맛있게 요리하는 벤탄빌라 송도점 최대 45,000원 상당 이용권 (인당제공)
    D-day
    신청 95 / 모집 10
  • 네이버블로그 네이버블로그
    방문형
    재방문
    쿠키와 수제케이크 장인 대표님의 분당을 대표하는 디저트 맛집! 60,000원 상당 수제케이크 (테이크아웃)
    D-day
    신청 24 / 모집 5
  • 네이버블로그 네이버블로그
    프리미엄 프리미엄
    방문형
    재방문
    강남 맛집 No.1 4종플래터를 동시에 즐기는 갓성비 스테이크 맛집 :) 스테이터 2인 선택메뉴
    D-day
    신청 280 / 모집 12
  •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기자단
    재방문
    #2,000P
    강남 태국음식 전문점!! 태국 3대명물 갈비국수 전문점 나이쏘이!! 서울오빠 2,000P
    D-day
    신청 112 / 모집 20
  • 네이버블로그 네이버블로그
    방문형
    재방문
    매일 매일 직접 만드는 수제돈까스 찐 맛집 2인 식사
    D-day
    신청 43 / 모집 15
  •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방문형
    재방문
    #예약없음
    마라요리 정말 제대로 하는 집 최대 25,000원 상당 2인 이용권
    D-day
    신청 3 / 모집 7
  • 네이버블로그 네이버블로그
    방문형
    재방문
    강서구청 숨은 삼겹살 맛집 ! 진정한 삼겹살을 즐기고 싶다면 모여라~! 40,000원 상당 2인 추천세트
    D-day
    신청 52 / 모집 5
  • 네이버블로그 네이버블로그
    방문형
    재방문
    #주말
    설명 특허받은 원적외선 숙성한우로 최고의 맛과 최고의 가성비 결합체 70,000원 자유이용권
    D-day
    신청 23 / 모집 2
  • 네이버블로그 네이버블로그
    방문형
    재방문
    국내유일 티벳 음식 레알 맛집! 40,000원 2인 자유이용권
    D-day
    신청 107 / 모집 5
  •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방문형
    재방문
    국내유일 티벳 음식 레알 맛집!! 40,000원 2인 자유이용권
    D-day
    신청 59 / 모집 10
  • 네이버블로그 네이버블로그
    방문형
    재방문
    #주말
    공간은 깔끔하게, 음식은 신선하게~! 연남 샐러바웃 30000원 상당 자유이용권
    D-day
    신청 68 / 모집 5
  •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방문형
    재방문
    #주말
    공간은 깔끔하게, 음식은 신선하게~! 연남 샐러바웃 30,000원 자유이용권
    D-day
    신청 72 / 모집 5
  • 네이버블로그 네이버블로그
    방문형
    재방문
    #주말
    유학파 파파가 직접내린 커피와 수제 마들렌 스콘까지~ 너무멋지잖아~ 베이커리+음료 2인 이용권
    D-day
    신청 71 / 모집 7
  • 네이버블로그 네이버블로그
    방문형
    재방문
    연남동 핫플~ 분위기 있는 이자카야에서 맛보는 스지~!!! 50,000원 상당 자유이용권
    D-day
    신청 52 / 모집 2
  • 네이버블로그 네이버블로그
    방문형
    재방문
    #주말
    눈과 입이 즐거운 품격 높은 외식공간, 진해 맛집 45,000원 자유이용권
    D-day
    신청 1 / 모집 3
  •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방문형
    재방문
    인플루언서들의 호주식 수제버거 핫플 1989 버거스탠드 30,000원 2인 자유이용권
    D-day
    신청 52 / 모집 1
  • 네이버블로그 네이버블로그
    방문형
    재방문
    #주말
    독일 전통 디저트 바움쿠헨을 아직도 몰라? 디저트 맛집 카페바움~!!! 바움쿠헨 4개입 패키지 (7종중 택4개) + 바움시그니처 라떼 2잔
    D-day
    신청 7 / 모집 1
  • 네이버블로그 네이버블로그
    방문형
    재방문
    성수, 뚝섬 최고의 스시 초밥 전문점 50,000원 자유이용권
    D-day
    신청 94 / 모집 3
  • 네이버블로그 네이버블로그
    방문형
    재방문
    성수동 최고의 스시 초밥 전문점 50,000원 자유이용권
    D-day
    신청 64 / 모집 3
  • 네이버블로그 네이버블로그
    방문형
    재방문
    #주말
    승봉도 이일레해수욕장에 위치한 오션뷰펜션입니다. 1박 숙박권
    D-day
    신청 5 / 모집 3
  • 네이버블로그 네이버블로그
    MD추천 MD추천
    방문형
    재방문
    #1,000P
    대박쌈이 대박쌈?! 최대 60,000원 상당 2~3인 추천메뉴
    D-day
    신청 35 / 모집 1
  • 네이버블로그 네이버블로그
    방문형
    재방문
    맛있는 돈카츠를 찾으신다면 여기로! 30,000원 식사권
    D-day
    신청 8 / 모집 3
  • 네이버블로그 네이버블로그
    방문형
    재방문
    #주말
    샐러드가 맛있다 '샐러디' 2인 추천메뉴
    D-day
    신청 5 / 모집 1
  •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방문형
    재방문
    #주말
    맛있는 부산오뎅에 술한잔 하기 딱 좋은 정겨운 철길 부산집 진천점입니다. 업체 추천 2인 세트메뉴 + 대통주2병
    D-day
    신청 1 / 모집 4
  • 네이버카페 네이버카페
    방문형
    재방문
    #주말
    마라요리 정말 제대로 하는 집 최대 25,000원 상당 2인 이용권
    D-day
    신청 1 / 모집 2
  • 네이버블로그 네이버블로그
    방문형
    재방문
    #주말
    무안낙지골목에 40년 정통 낙지요리 전문전 동산정입니다. 100,000원 상당 낙지요리 2인 A코스
    D-day
    신청 1 / 모집 1
  • 네이버블로그 네이버블로그
    방문형
    재방문
    #주말
    밀키트 전문점 :D 메인 메뉴(밀키트) 2개 [랜덤제공]
    D-day
    신청 1 / 모집 2
  • 네이버블로그 네이버블로그
    방문형
    재방문
    #주말
    정갈한 한식이 맛있는집! 40,000원 상당 자유이용권
    D-day
    신청 3 / 모집 4
  • 유튜브 유튜브
    방문형
    재방문
    #100,000P
    건대 무제한 칵테일 바. 분위기 좋은 곳에서 우리 만의 모임 장소. 마음껏 먹고 즐겨보아요 단품칵테일 마실만큼 + 안주택1 +서울오빠100,000p
    D-day
    신청 1 / 모집 1
  • 네이버블로그 네이버블로그
    방문형
    재방문
    영등포 핫플레이스!! 힙한 감성의 볏짚 불백&제육볶음 맛집! 우대갈비도 있는 가람상회! 최대 54,000원 상당의 제공내역
    D-day
    신청 69 / 모집 8
  • 네이버블로그 네이버블로그
    방문형
    재방문
    #주말
    밀키트 전문점 :D 메인메뉴 밀키트 2개 (랜덤제공)
    D-day
    신청 2 / 모집 2
  • 네이버블로그 네이버블로그
    방문형
    재방문
    #주말
    밀키트 전문점 :D 메인 메뉴 밀키트 2개 (랜덤제공)
    D-day
    신청 1 / 모집 1
  • 네이버블로그 네이버블로그
    방문형
    재방문
    #주말
    찜닭 맛집! 찜닭 주문 or 칼국수+닭까스 (1택)
    D-day
    신청 1 / 모집 5
  • 네이버블로그 네이버블로그
    방문형
    재방문
    밀키트 전문점 :D 메인메뉴 밀키트 2개 (랜덤제공)
    D-day
    신청 5 / 모집 1
  • 네이버블로그 네이버블로그
    방문형
    재방문
    동탄키즈카페 끝판왕 상상샘! 키즈카페 체험 이용권
    D-day
    신청 10 / 모집 5
  • 네이버블로그 네이버블로그
    방문형
    재방문
    샐러드가 맛있다 '샐러디' 2인 추천메뉴
    D-day
    신청 2 / 모집 1
  •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기자단
    재방문
    #2,000P
    3대째 내려오는 80년 전통의 요리명가, 고급 한정식 맛집 조양관! 서울오빠 2,000P
    D-day
    신청 97 / 모집 20
  • 네이버블로그 네이버블로그
    방문형
    재방문
    #주말
    샐러드가 맛있다 '샐러디' 2인 추천메뉴
    D-day
    신청 2 / 모집 1
  • 캠페인 지원 자격

    푸드 인플루언서
    네이버블로그 네이버블로그
    인플루언서 인플루언서
    방문형
    재방문
    #주말
    무안낙지골목에 40년 정통 낙지요리 전문전 동산정입니다. 100,000원 상당 낙지요리 A코스
    D-day
    신청 4 / 모집 3
  •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방문형
    재방문
    맛있는 부산오뎅에 술한잔 하기 딱 좋은 정겨운 철길 부산집 송탄점입니다. 광안리셋트 or 해운대셋트 택1 +대통주1
    D-day
    신청 1 / 모집 1
  • 캠페인 지원 자격

    3명 이상 방문 가능하신 분만 지원 가능합니다
    네이버블로그 네이버블로그
    방문형
    재방문
    논현동 1등 감성 주점!! 35,000원 상당 자유이용권
    D-day
    신청 1 / 모집 6
  • 네이버블로그 네이버블로그
    방문형
    재방문
    #주말
    강남에서 색다른 데이트를 원하는 커플 분들 에게 꼭 추천해주고 싶은 장소' 듀례술' 월병을 직접만드는 클래시 수업과 도자기에 차와주류를 마시는 공간. 40,000원 2인 주류이용권
    D-day
    신청 34 / 모집 10
  •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방문형
    재방문
    매일 아침 갓구운 빵과 유기농 커피와 와인이 있는 파가니카 카페 2인 추천메뉴
    D-day
    신청 7 / 모집 10

서울오빠

(주) 클라우디파이 │ 247-86-02237 │ 서울시 성동구 광나루로 144, 13층 1304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21-서울성동-02810 호 │ 대표자 : 임성호 │ 전화 : 02)512-4558 │ 팩스 : 02)6233-8320
카카오톡ID : @서울오빠 카톡문의 카톡문의
COPYRIGHTⓒ 서울오빠 - 블로그체험단 All Rights Reserved.
네이버 블로그 아이콘 네이버 포스팅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