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톡 게시판
[이벤트] My블로그, 존재(存在)의 이유 쩐많은 오빠 2020-05-19 조회수2,124

안녕하세요. 서울오빠입니다.


크리에이터님은 어떤 이유로 블로그를 처음 시작하셨나요?

여러분의 이야기를 '프리톡'에 '프리하게' 남겨주세요.

정성이 담긴 이야기를 남겨주신 분께는 추첨을 통하여 서울오빠 포인트를 지급합니다.


1. 참여기간

- 2020.05.19(화) ~ 2020.05.27(수)


2. 참여방법

- 프리톡에 '내가 블로그를 하는 이유'에 대하여 자유롭게 작성(인스타그램/유튜브도 가능)


3. 수상자

- 5명 / 서울오빠 10,000P


4. 수상자 발표

- 2020.05.29(금) 공지 및 개별연락



여러분께서 남겨주신 소중한 이야기는 서울오빠 서비스 개선에 적극 활용 될 예정입니다.

작성만 해도 자동 응모되오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프리톡 바로가기


똑똑한 SNS 생활의 시작

서울오빠

 비밀글 0 / 200
  • 마플랑 2020.05.31
    태국에서 살면서 정보가 없고 일상 기록하려고 남겼다가 한국으로 돌아오게 되면서 여기저기 다닌 맛집을 기록하는 일상 기록용 블로그예요! 기록을 남기는 게 재미있는데 정보성 글로 도움도 줄 수 있어서 좋습니다 ㅎㅎ
  • 허어억 2020.05.29
    제주도로결혼하러오면서 정보가없어서 시작하게된게 지금은 먹고 쓰고 하는 재미에 하고있어요 미래에는 육아블로거가 되어있지않을까하는 ㅋㅋㅋ
  • 미소 2020.05.26
    권태로웠던 일상이였는데 블로그에 내일상을 기록해보자!
    평소 뷰티제품을 좋아해서 내블로그에 기록해보자 하고 시작했는데
    신제품 체험기회도 얻고 , 오늘일상글을 적으면서 하루를 되돌아보게되고
    권태로웠던 일상이 특별해진것 같고 긍정적으로 변해가는것 같아서 너무좋아요 !
    신제품들 체험 많이 해보고싶어요 :-)
  • 짱군과짝꿍 2020.05.26
    출산을 하고 인생이 무료할때즈음 시작하게된 블로그!
    블로그라는 신세계를 알고나서부터는 무료했던 인생이 아닌 매일이 바쁘고 일상이 즐거워서 너무 행복해졌어요.
    그래서 오늘도 블로그를 열심히 합니다.
    내가 블로그를 하는 이유는 수없이 많지만, 나를 웃게 해주고 나를 더 사랑하게 된 변화가 좋아요.
    여건만 허락된다면 나이먹어서도 쭉 하고 싶은 바램이 있습니다.
  • 투찐마미 2020.05.26
    블로그가 처음에는 취미로 시작했지만 이제는 내 일상에 하루를 채워주는 존재인것 같아요
    얼마전 게시글이 천개가 넘었는데 나 참 열심히 달려왔구나 열심히 했구나 몬가 뿌듯하더라구요
    오래동안 함께한 이웃님들이 함께 있어서 여태까지 올수있었던것 같아요^^
  • 코쮸모쮸 2020.05.26
    다양한 체험단으로 평소에 해보지 못했던 것들을 경험하고있어요. 사진 찍는걸 좋아하기도 해서 사진실력도 많이 늘고, 글쓰는 실력도 늘어서 블로그가 저한테는 참 많은 것들을 주는 것 같아요. 그리고 너무 착한 이웃분들까지...! 블로그는 사랑입니다.
  • 재빠른손을가진자 2020.05.25
    서울오빠를 하기 위해서입니다!! 아하하하!!
    포스팅을 하면서 일상과 육아이야기를 적게 되었고 또 서울오빠를 통해서 다양한 맛집과
    정보를 얻게 되어서~ 제가 포스팅을 하는 이유는 서울오빠 때문이에요!

  • khan0426 2020.05.25
    임신하면서 아기의 일상도 올리고 육아정보도 공유하려고 시작했어요 정보도 많이 얻고 육아템도 체험할수 있어 시작하길 잘했단 생각이 들어요 일기장처럼 기록도 할 수있고 다시금 추억할수 있는 일상 여행 글을 다시 읽다보면 참 행복하네요
  • 마이예솜 2020.05.24
    처음엔 육아기록으로 13년전부터 시작. 지금은 체험단. 세상과의 소통으로 발전했어요
  • 문슙 2020.05.24
    다양한 맛집와 카페 좋았던 후기를 공유하고 싶어요!
  • 체리오렌지 2020.05.24
    내가 키우는 식물 정보를 공유하고
    반려견강아지 얘기를 하고싶어서요.
  • 하쿠나마타타 2020.05.24
    하루하루의 기록. 체험단을 통한 새로운 경험. 나만의 공간꾸미기. 무엇보다 그냥 재밌어서 해요^^
  • boologya 2020.05.24
    처음엔 용돈벌이를 하고싶어서 시작했는데 이제는 소소한 일상들이나 정보를 공유하고자 올리는데에 재미가 들었어요~ 내 글을 많은사람들잉 읽으면 기분이 참 좋더라구요. 다음부턴 더 자세히쓰게되고~ 지금까지 썼던거 봐도 뿌듯하구요. 이래저래 잘한것 같아요
  • really00 2020.05.23
    다른 sns에 비해서 막 끄적끄적해도 부담이 없어요 ㅎㅎ 저는 그래서 지인들과는 블로그를 공유하지는 않습니다~ 용돈벌이도 되고 조금만 더 노력하면 월급쟁이만큼의 수입도 가능하니 너무나 매력적이죠!
  • 춘천새댁 2020.05.23
    누군가 내가 쓴글을 읽고 도움이 된다는게 뿌듯하고 제 자신이 자랑스럽습니다 . ㅎㅎ 정보도 공유하고 자기만족이죠
  • sunny95 2020.05.22
    취미가 뭐냐고 물어보면 '저 블로그해요'라고 말하면 뭔가 뿌듯하답니다 ㅎㅎ
  • 쪼앙 2020.05.22
    아이들 육아일기 기록하려구요
  • 민희홍 2020.05.22
    옛날의 나를 기억하고 잊지 않기 위해서
  • 위드럭키 2020.05.21
    글쓰기 연습하려 시작했는데, 일상기록도 하게 되고 이렇게 체험단도 알게 되었어요~
  • 슬기로운일상 2020.05.21
    직장을 다니다보니 똑같은 일상을 반복하면서 일태기가 오다보니 일을 그만두고 또 스트레스받으면서 취준생시절을 보낸적이 있었어요. 그런데 지금은 일+ 블로그를 하기 시작하면서 내가 좀더 열심히 살수있는 계기가 되었고, 이웃들과 소통하면서 하루하루 소중함을 알게 되었죠! 그러면서 저의 삶의 만족도는 그 전보다 두배는 오른것 같아요!
  • euniinni 2020.05.21
    저만의 일이 생겨서 좋아요.
    잠시라도 저를 위한 공간을 꾸미는 시간 행복합니다^^♡
  • 씐나게쏘 2020.05.21
    궇굿
  • 밍기뉴3 2020.05.21
    다양하고 새로운 제품들을 소개하는게 재미있고 보람되어 블로그를 하고 있습니다.
  • 지쑨 2020.05.21
    좋은 기회를 통해서 시작하게된 계기를 다시한번 돌아보게 됬네요! :-)
  • 못된돼지천사 2020.05.21
    우와~~~♡
    컴맹만 아니면 도전해보구 싶네요^^♡;;
  • 리루아이 2020.05.21
    혹시 나?^^
  • 지슈52 2020.05.20
    두근두근 기대해도 되용?!^^
  • 행소 2020.05.20
  • 바이호두 2020.05.20
    우왕
  • 이수민양 2020.05.20
    충떵충떵
  • 새로운나 2020.05.19
    어머나, 프리톡 너무 재밌음ㅋㅋㅋ
  • 자스민78 2020.05.19
  • 쉐도우핸드 2020.05.19
    헛둘헛둘
  • 병목안 2020.05.19
    ㅋㅋㅋ
(주)유니파이 │ 사업자등록번호 : 106-81-85951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144 더스페이스타워 3층 │ 전화 : 02)512-4558 │ 팩스 : 02)6233-8320
계좌번호 : 신한은행 140-012-129854 (주)유니파이(서울오빠) │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이충희(help@seoulouba.co.kr) │ 카카오톡ID : @서울오빠 카톡문의 카톡문의
COPYRIGHTⓒ 서울오빠 - 블로그체험단 All Rights Reserved.
네이버 블로그 아이콘 네이버 포스팅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